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道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기관 우수 및 개인 장려상수상
기사수정


공무원 정보화 역량 개발을 통해 스마트 전자정부를 이끌어 갈 핵심 정보지식 공무원 양성을 위해 실시된 ‘2012년 경기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에서 김포시가 기관부문 우수상 및 개인부문 장려상(채지인 고촌읍장)을 수상했다.


 


지난 613일 경기도 인재개발원 등 4개 시험장에서 도시군 공무원 221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는 김포시 자체 대회를 통해 선발된 4(고촌읍 채지인 읍장, 기획예산담당관실 황선회, 종합민원과 문원중, 수도과 김윤성)이 참가했다.


 


개인평가 부문에는 정보화종합지식 평가, IT 퀴즈, 정보화정책역량 평가 등 3개 과목이 평가되었으며 기관평가 부문에는 참가자들의 경진대회 성적과 각 기관의 정보화교육실적, 자체경진대회 개최실적, 정보화 인력개발 시책 등의 종합적인 정보화업무 실적에 대해 평가됐다.


 


김포시는 올해에도 우수 기관상을 수상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여덟 번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시청 노승일 공보전산담당관은 정보지식인은 시정 발전과 행정 효율을 증진시키기 위해 반드시 요구되는 공무원의 능력이라며 시민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무원의 정보화능력을 향상하는데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우수기관상을 수상한 참가자들은 96일 행정안전부의 ‘2012 공무원 정보지식인 중앙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4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