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행신어린이도서관, 사계절 책놀이 프로그램 ‘봄과 놀아요’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행신어린이도서관은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위해 5~7세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사계절 책놀이 프로그램 봄과 놀아요를 운영한다.

 

봄과 놀아요는 그림책으로 계절 특성에 대해 어린이들이 직접 느끼고 또 감정을 표현하는 다양한 놀이를 통해 정서 및 신체 발달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린이들이 그림책에 친숙해 지도록 돕는 것은 물론 건강한 놀이를 통해 어린 자녀와 부모가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손지수 책놀이 강사의 진행으로, 오는 42일부터 9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2회에 걸쳐 열린다. 42개구리가 좋아하는 날씨는49숲이 좋아요등 주제로 온라인 실시간 강의(Zoom)로 진행된다.

고양시 행신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봄과 놀아요는 코로나19로 마음껏 야외활동을 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그림책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즐거운 놀이로 느끼며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한 마음이 자라는 사계절 책놀이프로그램이다.”고 강조하며, “이번 편에 이어서 각 계절별 특성을 살려 여름과 놀아요’, ‘가을과 놀아요’, ‘겨울과 놀아요등도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봄과 놀아요프로그램 신청은 현재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으며, 5~7세 자녀와 부모로 구성된 15개팀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행신어린이도서관(031-8075-927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