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이도서관,‘덕이 로-스쿨’어린이 독서클럽 1기 수강생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덕이도서관은 어린이들의 성장과 사고 확장을 돕기 위한 덕이 로-스쿨어린이 독서클럽 1기 수강생을 오는 23일부터 모집한다.

 

덕이 로-스쿨어린이 독서클럽은 그림책을 함께 읽고 토론활동과 모의 재판을 통해 다양한 가치판단 기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어린이 독서프로그램이다.

 

이번 1기는 초등학교 3~4학년 15명을 대상으로 48일부터 610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총 8번의 수업을 온라인(Zoom)으로 진행한다. 강의는 이선영 독서지도사가 맡는다.

 

고양시 덕이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클럽 덕이 로-스쿨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경청하는 경험을 통해 다양한 독서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오는 23()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초등학교 3~4학년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덕이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313)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덕이 로-스쿨어린이 독서클럽은 이번 상반기 1기에 이어 하반기에는 보다 심화된 토론도서와 독서독아리 활동 등으로 구성된 2기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