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문화재단, 시민을 위한 무료 영화프로그램 <2021 고양자동차극장> 오픈 -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기는 안전한 문화나들이” - <라라랜드> 등 고양어린이박물관 주차장에서 3월 27일(토)~28일(일) 상영, 선…
기사수정

고양문화재단(이사장 이재준)은 코로나19로 대다수의 문화생활이 축소된 가운데 시민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야외 영화프로그램 <2021 </span>고양자동차극장>을 개최한다. 지난해 빠르게 접수 마감됐던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나에게 주는 힐링이라는 주제로 고양어린이박물관 주차장에서 327()28(), 양일간 총 4작품이 상영될 예정이다.

 

행사는 27() 16<</span>리노(2019)>(더빙)로 시작한다. 이 작품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이 불운하다고 생각한 청년이 고양이로 변하면서 겪게 되는 모험극으로 세상을 보다 긍정적 바라보고 스스로를 믿고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어 19시에는 <</span>애니멀 크래커(2020)>(더빙)가 상영된다. 크래커를 먹는 순간 동물로 변하는 오웬 가족의 서커스이야기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작품이다.

 

다음날 28()에는 <</span>로빈슨 크루소(2016)>(더빙)16시부터 시작한다. 세계적인 영국 고전 명작을 모티브로 동물들의 시점에서 로빈슨 크루소의 좌충우돌 무인도 생존기를 풀어낸 작품으로 귀여운 동물들의 찰떡궁합 케미가 재미를 더한다. 19시부터는 마지막 상영작으로 <</span>라라랜드(2016)>(자막)가 이어진다. 아름다운 LA의 사계절을 감미로운 선율의 음악과 다채로운 색채로 담아낸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작들로 엄선하였으며, 전 프로그램 모두 무료로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ymc.or.kr)에서 선착순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입장 시 발열체크와 소독 등 철저한 방역으로 관람객들의 안전을 최우선한다.(문의/031-960-977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