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거시적 관점에서 본 혐오 현상’강연 개최 - 『지금, 또 혐오하셨네요』 박민영 저자와의 만남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아람누리도서관은 연속 기획 000 to 900(지식을 여는 10개의 키(key))의 다섯 번째 강연으로 ‘300 사회과학분야 주제 강연, 거시적 관점에서 본 혐오 현상을 오는 29일 진행한다.

 

이 강연은 문화평론가 박민영 작가가 맡는다. 박민영 작가는 지금, 또 혐오하셨네요,글을 쓰면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정도 개념은 알아야 사회를 논하지!, 그러니까 이게, 사회라고요?, 인문학, 세상을 읽다, 이즘: 인간이 남긴 모든 생각, 즐거움의 가치사전: 인간이 욕망하는 모든 것, 공자 속의 붓다, 붓다 속의 공자, 책 읽는 책등을 저술한 인문저자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에서는 작가의 저서 중 지금, 또 혐오하셨네요를 중심으로, 최근 만연한 혐오 현상에 대한 탐구를 통해 우리 사회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혐오를 줄이거나 없앨 수 있는 방안을 고찰한다.

 

강연은 현장 수강 5명을 포함, 50명의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실시간으로도 참여 가능하며 수강 신청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4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5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