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른을 위한 그림책 보러 오세요” - 고양 주엽어린이도서관,‘홍지혜 작가의 방’전시회
기사수정

고양시 주엽어린이도서관은 2016년부터 작가의 방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작가의 방 전시회는 주로 어린이가 공감할 수 있는 그림책 전시회가 주를 이뤘으나, 이번 전시회는 어른을 위한 그림책 ‘L부인과의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작가의 방은 ‘L부인과의 인터뷰 - 질문과 생각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색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주말의 공원같은 그림책을 선보여온 홍지혜 작가는 이번 그림책에서 결혼과 육아로 경력단절을 겪은 여성이 자존감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전시회는 오는 717일부터 814일까지 고양시 주엽어린이 도서관 꼼지락꼼지락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는 724일 작가 도슨트와 727일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작가 도슨트는 그림책을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작가가 직접 그림책을 낭독하고 드로잉 작품 및 창작 과정을 소개한다. 온라인으로 운영하는 작가와의 만남은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그림책 강연과 짧은 글쓰기를 통해 자신에게 질문을 해보고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전시 관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한된 관람 인원에 한하여 갤러리에 입장할 수 있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 신청은 713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2)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69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