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21년 상반기 민원처리우수자 표창 수여 및 간담회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9일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자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자는 총 17명이며, 이중 최우수자 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 대상자는 유기한 단순민원 부문에서 토지정보과 이서하 주무관, 일산서구보건소 보건행정과 장진영 주무관, 일산동구청 산업위생과 차혜숙 주무관, 고봉동행정복지센터 한은해 주무관이 선정됐다.



복합민원 부문에서는 일산동구청 건축과 홍성은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박경진 주무관, 덕양구청 건축과 신명식 주무관이 선정됐다.


올해 시는 민원마일리지 상한제(유기한 단순민원 부문) 및 온라인 민원실무심의회 협의자(유기한 복합민원 부문)를 평가항목에 새롭게 도입했다. 상반기 유기한 민원(처리기간 2일 이상) 84,128, 총 단축일수 632,990일로 민원 1건당 평균 7일을 단축 처리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시상식 후 민원처리 담당자들과의 간담회에서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해 시민의 경제적 시간적 비용을 절감한 담당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담당들이 일선에서 민원 처리를 하면서 느낀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시 관계자는앞으로도 민원처리 담당자들의 사기진작 및 신속한 민원 처리를 위해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자 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