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투자 배운다 - 청취다방 명사 특강, 이고은 전 투자분석가가 전하는 ‘투자의 재발견’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청취다방에서 오는 30일 이고은 스페이스 봄 대표를 초청해 비대면 강연을 진행한다.

 

고양시 덕양구 화정터미널 2층에 소재한 청년 지원 공간인 청취다방(청년들의 취업과 소통이 있는 수다방)은 청년들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해 명사 초청 강좌를 진행한다. 지난 4월 방문자를 대상으로 초청하고 싶은 강사에 대한 설문 결과 경제부분에서 이고은 대표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시는 최근 2030 청년들의 가장 큰 화제인 투자를 주제로 투자의 재발견저자 이고은 스페이스 봄 대표를 초청해 비대면 강연을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씨티글로벌마켓그룹증권 등 국내외 금융회사에서 10여 년간 주식 투자분석가로 활동한 이고은 대표는 정확한 투자 지식과 개인에게 맞는 투자 원칙을 설정하는 방법 등 2030 청년들에게 필수적인 경제 지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고은 대표 명사특강은 고양시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청취다방 홈페이지(goyangjobcafe.kr)를 통해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