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지역 예술가 연계 전시 운영 - 9. 8. ~ 10. 2. ‘책이었고 책이며 책이 될 무엇에 관한 이야기’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아람누리도서관은 고양문화재단 후원을 받은 지역 예술가 연계 전시 책이었고 책이며 책이 될 무엇에 관한 이야기98일부터 102일까지 진행한다.

 

98()부터 시작하는 1부에서는 책의 개요, 역사, 내용을 시각예술의 관점에서 아카이브하고 이를 작품으로 확장하고자 한다. 책을 책이게 하는 조건들과 더불어 책을 둘러싼 이야기들이 설치작품으로 구현된다.

 

923()부터 시작하는 2부에서는 우리가 흔히 아는 책과는 다른 아티스트 북을 직접적으로 소개한다. 아티스트북 전문 출판사 mwa press 작가들의 작업물과 더불어 해외 아티스트북이 함께 전시된다.

행사로는 아티스트북이라는 장르의 이해를 돕는 전시기획 큐레이터의 강의 및 김최미 작가의 아티스트북 강의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관람은 오전 11시와 오후2시로 2회로 나누어 진행한다.

 

전시해설 및 강연 신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075-9041)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