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국대학교 대학생 ‘식물 기부 프로젝트팀 후원금’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 -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50만원 후원
기사수정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김승환 관장)은 지난 97() 동국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Plan T Plan 식물 기부 프로젝트팀으로부터 50만원을 기부 받았다.

‘Plan T Plan 프로젝트팀은 고양시 취약노인 기부에 관심이 있는 동국대학교 소속 학생들로 팀장 구유리, 팀원 김지솔, 이치우, 임지후, 윤학권 최유정, 현가영 총 7명으로 구성된 팀이다.

이번 기부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프로젝트로 기부금은 식물과 재활용 유리병을 이용하여 만든 테라리움, 관엽 식물 등을 판매하여 마련했다.

특히 지역사회 공동체 일원으로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과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는 기부 프로젝트라는 의미가 있다.

식물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업 운영에 사용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팀장 구유리 학생은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어르신들을 위해 저희가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활동으로 마련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우리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으로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장 각철스님은 대학생들이 어르신들의 삶에 관심을 갖고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에 매우 감사함을 표하며, 전달해준 후원금은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을 유지를 위한 서비스 지원에 사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