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 김포에서 화려한 리듬체조 무대 펼쳐진다! - - 오는 31일, 제6회 김포시장배 국제리듬체조대회 열려
기사수정

경기 김포에서 오는 831일부터 91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제6회 김포시장배 국제리듬체조대회가 열린다.


 


김포시체조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 중국, 대만, 몽골, 말레이시아, 러시아, 키르키즈스탄, 카자흐스탄, 뉴질랜드, 호주 등 11개국 12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화려한 리듬체조의 진수를 선보인다.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첫 날인 831일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부문으로 나눠 경연한다. 곤봉, , 후프, 리본의 개인전에 이어 다음 날인 91일 결선 경기를 가진다. 남자 리듬체조 선수들의 시범경기도 함께 열린다. 또 오후 6시에는 각국 선수들의 화려한 갈라쇼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외국 선수들을 위해 우리 전통민요, 사물놀이, 댄스 스포츠, 에어로빅 등 공연도 열린다.


 


리듬체조는 최근 런던올림픽에서 손연재 선수가 수준높은 연기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세계무대에서 깊은 인상을 심어준 바 있어 이번 대회에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체조협회(031-984-223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7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