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장애인일자리박람회 개최 - 박람회 참여자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특강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22()부터 29()까지 8일간에 걸쳐 장애인일자리박람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채용관에는 태건비에프, 에이스메디칼(), 나눔누리 등 인근 구인기업 20여개사가 참여하여 생산직, 바리스타, 사무보조원 등 100여명을 채용하기 위한 입사지원서를 접수받는다.

 

구직자는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www.goyangjob.co.kr)에 접속하여 원하는 기업에 이력서를 지원하면 된다. 온라인 지원이 어려운 경우 우리동네 일자리상담창구 17곳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면접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112()부터 5()까지 기업별로 일정과 시간을 분산해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으로 진행한다.

 

박람회 참여자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하여 화상회의(ZOOM)을 활용한 실시간 특강도 운영된다. 특강 주제는 합격하는 입사지원서 작성요령 한 번에 붙는 면접요령 발달장애인을 위한 면접요령과 직장예절 등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특강 참여 희망자는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필수로 사전 신청접수를 해야 하며, 신청자에 한해 화상강의 접속방법 안내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www.goyangjob.co.kr) 에서 확인 또는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2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