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년 취업특강 ‘헐리우드 빌드업 마케팅’ 운영 - 청취다방 창업특강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을까?’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청취다방(청년들의 취업과 소통이 있는 수다방)11261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포리얼(김준영) 강사를 초청해 창업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초기 자본이 적은 청년 창업을 위한 특강으로 온라인 실시간(Zoom) 회의를 통해 진행된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고양시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연을 맡은 포리얼(김준영) 강사는 온라인 창업, 소자본 창업분야 비즈니스 유튜버로 청년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헐리우드 빌드업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강연에서 김준영 강사는 상품을 런칭하는 단계에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초기 고객을 만들어낼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청년 창업가에게 홍보 분야에 대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 지속적으로 청년들의 요구와 사회적 트렌트를 반영한 취업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청취다방 창업특강 및 다양한 프로그램은 고양시 청년(18~39)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 확인과 이용신청은 청취다방 홈페이지(goyangjobcafe.kr)에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6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