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정책연구기관 “고양시정연구원 제3대 정원호 원장 취임”
기사수정

고양시정 전 분야에 대한 정책연구 수행기관인 고양시정연구원의 제3대 정원호(鄭源浩)원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지난 13일 고양시청에서 개최됐다.



정원호 신임 원장은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학사·석사, 독일 브레멘 대학에서 경제학 박사를 취득하였으며,  산업연구원, 한국개발연구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선임연구위원, 경기연구원 초빙선임연구위원으로 재직하면서 각종 연구와 논문 등 노동 경제 분야 전문가로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경기도 교육연구원 원장을 역임하는 등 국책 및 지자체 연구원 운영에 대해 정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2022년 고양특례시에 따른 고양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고양시정연구원의 현장 중심 연구가 대한민국 지자체를 선도하는 고양시가 되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하며, 고양시의 코로나 방역, 교통체계 개선 등 혁신적이고 우수한 정책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에 정원호 원장은미래지향적이고 현장성 있는 연구과제 선정, 연구역량 강화를 통한 우수보고서 발간 등 연구성과 확산의 실효성을 제고하는데 역량과 열정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8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