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내가 만드는 진로’운영 - 일산서구 거주 청소년 욕구를 반영한 진로 원데이 클래스 운영 - 웹툰, 특수분장, 에코디자인, 베이킹 등 인기 강좌로 구성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22115일부터 29일까지 고양시 청소년과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을 대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단순 체험활동이 아닌 다양한 직업군을 경험하여 청소년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정식 명칭은 원데이 클래스 - 내가 만드는 진로이다.

 

클래스는 웹툰, 3D, 특수분장, 에코디자인, 베이킹, 테라리움으로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개 분야별 전문 강사의 커리큘럼에 맞춰 운영된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수련관에서 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론을 학습하면서 동시에 평소 본인이 관심을 가졌던 분야에 현장 전문가와 함께 소통하며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점이 참여 청소년의 향후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스 접수는 20211230일부터 2022112일까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수련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원데이클래스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문의 031-995-4187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