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주엽어린이도서관, 「그림책과 동화로 보는 아동심리」 운영 - 3. 24. ~ 4. 14. 부모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새학기를 맞아 오는 3월부터 그림책과 동화로 보는 아동심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해를 낚은 할아버지의 저자이자 초등교사인 김정미 작가가 강연에 나선다. 이야기에 숨겨진 상징의 의미를 파악하는 시간을 통해 자신과 어린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은 324일부터 4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30분에 총 4회에 걸쳐 온라인(Zoom)으로 운영한다. 매회 프로그램 주제는 집단 무의식의 언어 나와 타인의 관계 탄생 신화가 담긴 이야기와 독후활동 방법 이야기의 힘과 자기 성장을 다룰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학부모들이 심리적인 관점에서 전래동화, 창작그림책 등 다양한 이야기를 살펴보고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311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2)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29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