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IT산업‧경제 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 - 스마일게이트자산운용㈜, ㈜제이티엘과 협력 예정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지난 4IT정보통신산업경제활성화를 위해 스마일게이트자산운용(대표이사 이찬열) 그리고 티제이엘(대표이사 임재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서에는 고양시 경제산업분야의 활성화를 위한 협력 고양시가 주력하는 산업군의 성공적 조성을 위한 협력 고양시에 우수한 기업유치를 위한 협력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날 협약식에 지역구 국회의원 홍정민 의원, 이용우 의원이 참석해 협약을 축하했다.

 

이용우 국회의원은 데이터산업, e-cloud 산업분야가 고양시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홍정민 국회의원은 국가차원의 에너지 전환, 4차산업과 관련한 사업이 고양시에 자리매김 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스마일게이트자산운용() 이찬열 대표이사는 “4차산업과 관련해 국가경제와 고양시 경제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시설 도입시 신재생에너지를 적극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티제이엘 임재인 대표이사는 협약이 상호간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훌륭한 시설들이 많이 들어와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