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여성회관 「취·창업특강, 기초탄탄 2기」 운영 - 4월 26일부터 참여자 선착순 접수
기사수정

고양시 여성회관이 고양시민의 취업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취창업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 신청은 426일부터 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창업강좌, 기초탄탄 2바리스타 미용사 자격증 취득과정과 중장년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베이비시터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셀프취업준비과정으로 포토샵·일러스트를 활용한 취업사진· 명함 만들기 강좌를 준비했다. 직업실무 심화교육인 어린이집 조리사 양성과정은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고양시어린이급식지원센터와 함께 일자리 연계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초탄탄 1강좌에 참여했던 수강생은 저렴한 비용으로 자격증을 준비 할 수 있어 취업 준비에 자신감이 생겼다”, “취업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직업을 찾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취업강좌가 고양시민의 실질적인 취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center.go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5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