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중 특별체험 ‘미술관 속 르네상스’ 활동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성사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이종순)은 청소년들에게 문화적 경험을 통한 공동체 의식 조성을 위해 지난 416, 21일 고양문화재단과 연계하여 미술관 속 르네상스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술관 속 르네상스 활동의 경우 고양아람누리 아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르네상스 3대 거장 미디어 관람으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완화와 일상생활에서 누릴 수 있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의 경우 첨단 미디어 기술을 접목하여 이루어진 전시로 청소년들에게 관련 직업에 대한 체험과 함께 예술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미술관 속 르네상스 활동에 참가한 방과후아카데미 5학년 청소년은 친구들과 미술관 견학은 처음이라 떨렸고 큐레이터의 사전 설명을 듣고 관람하니 이해하기 쉬웠다며 활동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종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해소를 위해 예술,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청소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노을학교는 여성가족부와 고양시에서 가정이나 학교에서 경험하지 못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과 생활관리를 지원하는 방과후 종합 돌봄 서비스이다.

 

방과후아카데미 신청 방법은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www.gcyf.or.kr/ss/)에 게시된 안내문 또는 유선전화(031-995-4206~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