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꾸미루미, 새빛안과병원에 '꿈꾸는 기타' 전달



▲ [사진:감사패 전달식]



 지난 11일 청소년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대표:김성애)가 새빛안과병원(병원장:박수철)에 감사패 '꿈꾸는 기타'3호를 전했다.


 꾸미루미가 새빛안과에 전달한 감사패'꿈꾸는 기타'는 꾸미루미의 청소년들이 기타를 직접 리폼한 것으로 2015년부터 현재까지 꾸미루미의 청소년, 청년 복지 증진사업에 오랜 시간 지원을 이어온 새빛안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이외에도 새빛안과는 경제적으로 어려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계층에 대한 진료비 지원, 무료수술 지원 조손가정생활비 전달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새빛안과병원 김회원 대외협력부장, 꾸미루미 최성식 소장 등이 참석했으며 그동안 꾸미루미가 추진해온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학교 밖 청소년 구호 활동 진행 상황과 새롭게 진행될 고립 청년의 사회 재진입을 지원하는 활동에 대해 안내하는 자리가 되었다.


 꾸미루미 최성식 소장은 새빛안과(세경의료재단)에서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 하는 일에 지속적으로 동참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느끼며 변화하는 환경 속 새로운 위기 상황으로 인해 여전히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과 청년들이 다음 세대 공동체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자라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