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탄현2동,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70가구에 반찬 전달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윤정)는 지난 7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탄현2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는 미리 준비한 신선한 재료와 우리나라 전통 장 만들기 방법으로 정성껏 고추장을 담갔으며, 지난해 담근 간장과 엄선한 고기로 만든 소불고기도 함께 준비해,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주민 70여 가구에 방문하여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윤정 새마을부녀회장은 직접 재료를 준비하고 수제 고추장을 담그는 일이 힘들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맛있게 드시고 활짝 웃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떠올리면 더욱 힘이 나고 즐겁게 행사를 이끌 수 있다회원들의 정성으로 담근 고추장으로 작지만 따뜻한 온정이 어르신들의 마음 깊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 탄현2동 주민을 위해 항상 솔선수범하며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새마을부녀회원 및 직능단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관내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분들이 정성껏 준비한 반찬을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