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정발산동, 경기도 주민자치 우수사례 경연대회 ‘대상’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주민자치 우수사례 경연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정발산동 주민자치회는춤추는 빗자루, 자원순환 정발산동이라는 주제로 지난 10,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최우수상에 이어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경기도 주민자치 우수사례 경연대회는 각 시·군에서 추진된 주민자치 우수사업을 발표하여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며, 고양시 주민자치 우수사례 대표로 정발산동 주민자치회가 선정되었다.

 

정발산동 주민자치회는 민·관 합동으로 쓰레기 무단투기 해결에 앞장서는 춤추는 빗자루와 자원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쓰담쓰담DAY’, ‘길거리 나눔냉장고등 다양한 주민자치 사업추진으로 마을자치를 실현한 성과가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진윤숙 정발산동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장기화로 공동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주민자치를 향한 관심과 주민의 참여가 만들어낸 결실을 바탕으로 주민자치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