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청년 공감스토리 공개모집 마감 임박 “청년, 너의 이야기를 보여줘”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서 지난달부터 시작한 고양시 청년 공감스토리 공모전의 신청접수가 731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고양시 청년 공감스토리 공모전은 청년들의 성공과 실패, 꿈과 도전, 일상 속 이야기 등 이 시대 청년들의 공감스토리를 발굴공유하여 청년 이슈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청년의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고양시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추진하는 공모사업이다.


전국의 만 18~ 39세 청년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취창업 성공담, 꿈과 희망, 일과 사랑, 잊지 못할 경험 등 이 시대 청년이 겪는 일상의 모든 이야기를 수필사진 글웹툰 3가지 중 하나의 형식으로 풀어내면 된다.


시는 공개모집을 통해 신청·접수 후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선정할 계획으로 입상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350만원)을 수여하고 응모자 중 개인 SNS에 본 공모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접수 마감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지금, 전국의 다양한 청년들의 이야기가 접수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청년들은 7월말까지 반드시 접수해 달라고 밝혔다.


응모를 원하는 청년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새소식을 참조하여 신청서와 작품을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