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꾸미루미, 청소년 NFT교육 컨텐츠 계발을 위해 스네일하우스와 업무협약 - 스네일하우스, 꾸미루미와 NFT의 긍정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기사수정


꾸미루미, 청소년 NFT교육 컨텐츠 계발을 위해 스네일하우스와 업무협약

스네일하우스, 꾸미루미와 NFT의 긍정적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청소년·청년들의 꿈을 이루는 사람들 꾸미루미(대표:김성애)’가 글로벌 NFT 마켓 스네일하우스(대표:김민수)와 청소년 미래교육 컨텐츠를 계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이하 협약식)은 최근 관심을 쏟고 있는 디지털 매체 ‘NFT’를 미래 산업의 주인공들인 청소년들이 긍정적으로 활용하도록 자기주도적 역량을 길러내기 위한 미래교육 프로젝트의 출발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었다.


 협약식에는 스네일하우스의 박석현 이사, 꾸미루미의 최성식 소장, 총신대 역사교육과 허은철 교수 그리고 총신대학교 역사교육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력 내용은 그동안 꾸미루미가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총신대학교 역사교육과 학생들과 함께 진행해온 미래교육 독도 프로젝트 활동에 ‘NFT’아트 창작 활동을 더하여 청소년들이 새로운 분야의 디지털 컨텐츠를 창작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스네일하우스는 프로젝트의 발전을 위해 2천만 원의 사업 추진 후원금을 전달했다.


 꾸미루미의 최성식 소장은 상담과 위기지원의 방법으로써 청소년을 지원하는 현재의 모습에서 더 나아가 청소년들이 새롭고 다양한 경험으로 자신의 꿈을 성장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스네일하우스의 박석현 이사는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에 동참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이번 계기로 ‘NFT’가 청소년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꾸미루미는 스네일하우스와 함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역사와 통일,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한 청소년 · 청년 NFT 컨텐츠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0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