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청년을 위한 금융교육 실시 - 청년 재테크 꿀팁부터 청년주거정책, 셀프 인테리어비법까지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이동환)1인 가구 청년의 자주독립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갓생프로젝트를 다가오는 91일부터 5주간 진행한다.

 

최근 MZ 세대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갓생이란 신을 뜻하는(God)’ ‘()’을 합친 신조어로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청취다방에서 나만의 시간과 공간을 소중히 여기는 청년의 특성과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청년갓생프로젝트를 기획했다.

 

교육은 오는 91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가량, 5회에 걸쳐 고양시 청년공간인 청취다방에서 진행된다. 프로 N잡러의 시간관리 청년 찐테크 꿀팁 집다운 집 찾기 안심할 수 있는 집 찾기 1인 가구 홈스타일링 내용 등을 다룬다.

 

접수는 청취다방 홈페이지(goyangjobcafe.kr)에서 받고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청년담당관(031-8075-2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갓생프로젝트가 사회진입 단계의 청년들의 자립에 필수적인 건전한 경제관을 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지역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