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켓몬 GO 사파리존’이 일산 호수공원으로 온다 - 9. 23. ~ 9. 25. 국내 최초 포켓몬 GO 이벤트 열려
기사수정

한국에서의 첫 번째 포켓몬 GO 사파리존이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서 열릴 예정이다. 고양시는 923()부터 925()까지 포켓몬 GO 사파리 존: 고양3일간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포켓몬 GO 사파리존 행사는 나이언틱 자사가 서비스하는 증강현실(AR)모바일 게임 포켓몬 GO’를 기반으로 하는 오프라인 유저 행사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최된다. 앞서 20225월 스페인 세비야에서 개최됐을 때 2만명의 관광객이 행사를 찾았다.

 

포켓몬 GO 사파리 존: 고양에서는 고양특례시의 풍부한 꽃과 낭만의 역사를 테마로 한 포켓몬과 다양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호수공원을 둘러보면서 사진을 촬영하거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고양시와 고양컨벤션뷰로는 관련 관계자와의 2020년부터 지속된 협의 끝에 지난 2월 행사 유치를 확정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양시민 뿐 아니라 고양시에 방문한 모든 사람들에게 일산 호수공원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 기간에는 주차공간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4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