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재단법인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행신청소년자유공간은 108()부터 123()까지 5주간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청소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주제의 문화·예술 활동 체험 및 감수성을 향상할 수 있는 계기를 갖고자 마련됐다.

 

청소년이 문화·예술 활동 경험을 통해 자신의 취미를 개발하고 일상생활에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가을꽃 화분 심기 양말목 감성 랜턴 만들기 천연 비누 만들기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x-mas 미니 트리 만들기 등 회기별 2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가을꽃 화분 심기는 개인 화분 만들기와 더불어 플로리스트와 자유공간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함께 자유공간을 꽃으로 꾸미는 활동까지 더 해 청소년들의 공간을 스스로 가꾸고 관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한편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은 10~13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별 15명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가을꽃 화분 심기, 양말목 감성 랜턴 만들기 926일부터 103일까지, 천연 비누 만들기, 달콤한 케이크 만들기 1031일부터 117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QR코드로 접속하여 네이버폼으로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행신청소년자유공간 유중원 관장은 행신청소년자유공간이 고양시의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의 창구로 역할을 수행하며,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체험 제공을 통해 청소년 문화 감수성 및 일상생활의 질적 수준 향상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에 대한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행신청소년자유공간 전화(031-995-4320) 또는 홈페이지(www.gcyf.or.kr/h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