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토당청소년수련관은 파주시청소년재단(이사장 김경일) 교하청소년문화의집과 지역 간 청소년 교류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 활동을 위해 두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 간 청소년교류활동 지원 및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도모할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두 기관은 고양시와 파주시가 경기북부지역이라는 접점에 집중하여 평화를 주제로한 역사탐방과 함께 참여하는 문화체험 등 다양한 청소년 교류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식은 토당청소년수련관 1층 공유에서 진행되었으며, 협의 과정을 통해 토당청소년수련관장과 교하청소년문화의집관장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상호지원 및 협력을 약속했다.

 

2022청소년교류활동은 오는 108일부터 세 차례에 걸쳐 임진각VR체험관 방문, 레터링케이크 만들기, 온라인공유회 등 평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14~19세 청소년 대상 15명 선착순 모집이며 프로그램 신청 등 관련 문의는 고양시청소년재단 토당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gcyf.or.kr/td) 공지사항 또는 전화(031-995-4134)로 가능하다.

 

토당청소년수련관 유중원 관장은 교하청소년문화의집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며 인근 지역이라는 장점을 살려 고양시와 파주시의 청소년에게 풍부한 교류의 기회가 제공되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7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