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일상 응원’ 연합 아웃리치 운영
기사수정

재단법인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 이동환)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황상하)는 오는 1117() 고양시 청소년 유관기관과 함께 일상 응원 연합 아웃리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매년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연합 아웃리치를 주최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고양시 연합 아웃리치는 수능일을 맞아 청소년을 격려하고 응원함은 물론, 위기 상황에 놓인 청소년들을 조기에 발견해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필요 자원을 연결하고,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 특히, 아동학대, 학교폭력, 가출 예방 등에 대한 정보제공과 LED 풍선 만들기, OX퀴즈 등 놀거리가 풍부하게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협력할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일산문화광장 일대에서 진행되는 연합 아웃리치는 지역의 10개의 유관기관(경기고양아동보호전문기관, 경기북부금연지원센터, 고양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고양시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 고양시노동권익센터, 일산동부경찰서, 고양경찰서, 토당청소년수련관, 고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참여한다.

 

황상하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느 해보다 힘든 수험생활 보낸 청소년들이 좋은 결실을 거뒀으면 한다.”, “지역 내 유관기관과 함께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고양시에 거주하는 만9세에서 24세의 청소년과 그 가족이라면 청소년 전화 1388 센터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031-995-426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3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