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불우이웃 돕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김태원 국회의원등 참여해 훈훈한 사랑을 실천하다!
기사수정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와 신풍농산()(대표이사 서방석), 고양선진영농조합법인(대표 김정일)은 지난 11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에 걸쳐 고양소방서 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고양시에서 알려진 행사여서인지 학생들을 데리고 온 회원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2,500여포기의 배추를 절이고 씻는 일은 보통 남자들 힘으로도 쉽지 않은데 이를 위해 9사단 포병연대(연대장 대령 윤석용)장병들이 힘을 모아 주었으며, 대민지원차원에서 나온 대한민국장병의 힘과 패기는 대단했다. 매년 행사에 자원봉사하는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과 함께 웃으며 김장속을 만들고, 절인 배추에 속을 담고, 박스에 포장까지 일사천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는 덕양을 김태원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민주당 덕양갑 박준 지역위원장, 선주만 고양시의원고양시예총회장등 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참여해 회원 및 장병들을 격려하고 직접 김치를 버무리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틀에 걸쳐 정성껏 마련된 김장김치는 고양시 소년, 소녀가장, 결손가정 및 차상위계층가정과 복지단체 등에 모두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번행사를 공동주최한 신풍농산() 서방석 대표이사는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서로 도우며 그 손을 놓지 않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봉사정신이라 생각하며, 김장김치와 함께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분들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바램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