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송포동 새마을부녀회, 김장 김치로 온정 나눠 - 새마을부녀회·직능단체 회원 20여명, 김장김치 200포기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송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윤채)는 지난 1114일부터 1115, 양일간 송포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민안전지킴이 등 직능단체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행사 전날 송포동 직능단체 회원들은 김장에 필요한 식자재인 절임배추, , 고춧가루 등을 구매하여 김장 준비를 마쳤다. 행사 당일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김치 속을 버무리고 완성된 김장 김치를 정성스럽게 전달 박스에 담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에 만든 김장 김치 200여 포기는 송포동 관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대상자들과 복지사각지대 이웃 약 5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연희 새마을부녀회장은송포동 직능단체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김장 김치를 담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일들이 있으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윤채 송포동장은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온정이 담긴 김장 김치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3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