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대화동, 이웃사랑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실천으로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기사수정

지난 1115, 대화동 주민자치회(회장 손종환)는 행정복지센터 옆 가와지광장에서 이웃사랑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메디안요양병원, 고양시걷기연맹, 송포농협, 고양컨벤션뷰로, 일산신협의 후원이 있었고 지역 시의원, 정윤식 일산서구청장, 임용식 송포농협 조합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대화동 주민자치회에서 관내 소상공인과 협업하여 정성스럽게 담근 이웃사랑 김장김치를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연계하여 선정된 취약계층 70가구에 5씩 주민자치위원들이 직접 전달하였다.

 

김희정 대화동 주민자치회 간사는 위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기까지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고 이런 노력을 통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에게 온정을 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하였다.

 

손종환 대화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취약계층 대상 주민자치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추진하여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우리 모두가 행복한 대화동이 되길 바란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33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