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청소년네트워크 포럼 ‘고양유스프리존’ 성료 - 지속가능한 청소년생태 구축을 위한 청소년 유관기관 네트워크 포럼 개최 - 청소년 진로, 활동, 보호(복지) 영역의 사례 공유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이사장 이동환)의 고양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8일 고양특례시 청소년유관기관 네트워크 포럼인 고양유스프리존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던 고양특례시 청소년네트워크 포럼인 고양유스프리존이 재개되었으며, 관내 총23개 기관(단체) 40여명의 유관기관 종사자가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고양유스프리존은 크게 2부로 구성되었으며, 1청소년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특례시를 잇다주제로 한 비전 공유와 유관기관 협력 우수사례공유 2부 소통과 교류회를 통한 23년도 고양특례시 청소년네트워크 방향성 제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1부에 진행된 후기청소년 지역사회기여 사례(고양시대학생지원단) 공정무역을 주제로 청소년과 지역사회 연계사례(고양시공정무역협의회) 위기청소년사례관리 중심(꽃마리청소년회복지원시설) 사례발표는 그간 고양특례시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유관기관(단체)들의 모습을 보여주어 향후 청소년네트워크 사업 활성화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포럼을 기획한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관내 청소년네트워크 노하우와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뜻깊은 기회를 갖게 되었으며,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호 간 발전을 도모하고, 고양특례시 청소년네트워크의 성장 디딤돌이 되길 희망한다.”라며 기획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3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