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꾸미루미, 에듀윌ESG 위원회와 함께하는 제 144차 사랑의 쌀 나눔식 진행
기사수정

꾸미루미, 에듀윌ESG 위원회와 함께하는 제 144차 사랑의 쌀 나눔식 진행



 지난 12월 20일 청소년 청년들의 꿈을 이루는 사람들 꾸미루미(대표:김성애)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ESG위원회'로 부터 사랑의 쌀을 전달받았다.


 꾸미루미 기관 본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에듀윌의 권대호 대표 와 ESG위원회 임직원, 꾸미루미의 임직원 그리고 꾸미루미의 후원자 가수 김장훈씨가 함께했다.





 전달받은 쌀 100포대는 꾸米(미)루美(미) 쌀 나눔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꿈 이룸이(청소년 청년 구성원)'들이 지역사회 나눔이 필요한 곳에 1:1로 직접 전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전달과 함께 사연을 적어 꾸미루미의 SNS로 더 자세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사랑의 쌀 나눔식에 참석한 가수 김장훈씨는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을 전하는 에듀윌에 감사함을 전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청소년 청년들이 직접 나눔의 기쁨을 경험하고 더욱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꾸미루미는 앞으로도 에듀윌을 비롯한 청소년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사랑하는 후원자들과 새빛안과병원, 미디어오픈, 케이프런티어, 크리에이티브꾼과 함께 청소년 멘토링, 위기 청소년·청년 밀착 돌봄 서비스, 역사 탐방 프로그램, 검정고시 학업 멘토링 등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 청소년과 위기가정 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고립 청년, 자립 준비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40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