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송년행사 “Honey Jam Party”성료 - 연간 청소년 자치 활동 성과보고, 수상 시상식, 동아리 교류 체험활동 운영
기사수정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이사장 이동환)은 지난 17일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참여 청소년과 함께 연간 활동을 아우르는 송년행사 “Honey Jam Party”를 운영하였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시설 운영 및 프로그램을 평가자문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 봉사영상멘토링문화 등 4개 자치동아리와 댄스스터디미술 등 12개 자율 동아리 132명의 청소년이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송년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로 운영되던 지난 해와 달리 전면 대면 운영과 더불어 동아리 대표 청소년과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하여 이용한 꿀빠니(성사청소년문화의집 이용하는 청소년 지칭) 50명이 함께 했으며,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청소년 자치기구와 자치동아리의 연간 활동 자체 보고, 자율동아리 댄스 공연, 동아리 교류 체험활동 등으로 진행되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이종순 센터장은 “2022년 송년행사를 통해 한 해동안 열정적으로 활동한 청소년들과 함께 추억을 쌓고, 더불어 2023년에도 청소년 주도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송년행사를 통해 2022년 활동을 마무리하며, 2023년 활동을 준비할 계획이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고양 어울림누리 별따기배움터 1층 내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s://www.gcyf.or.kr/ss), 페이스북(https://www. facebook.com/gyssyouth), 카카오톡채널(성사청소년문화의집), 995-4202(사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4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