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꾸미루미,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와 공연,예술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체결
기사수정

꾸미루미,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와 공연,예술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체결



지난 2월 3일 청소년·청년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대표:김성애)와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대표:구인수)는이 꾸미루미 기관 본부의 청소년·청년 자유공간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꾸미루미의 최성식 소장,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 구인수 대표를 비롯한 두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는 국내 기타 제작 및 수리 기술과 문화를 이끌며, 청년 창업 지원과 문화 소외계층 악기 보급, 기타 교육 기회 제공 등을 목표로 2022년에 설립된 단체이다..


경기도에 다양한 청소년, 청년 사업을 진행하는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의 협약을 통해 청소년 문화 소외계층 교육 사업과 공연사업, 청년 창업 지원 및 교육 등의 사업을 함께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 구인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이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찾아가 지원하고, 교육하는데 있어 상호 협력하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특별히 꾸미루미의 추천을 통해 구인수 대표가 현대자동차 그룹으로부터 지원받은 기프트카(윙바디탑차) 수령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 구인수 대표는 수년간 "기타고치는목사"로 기타를 무료로 수리해 주는 활동을 진행해왔고, 그 활동의 사업성과 공익성을 인정받아 현대자동차그룹으로부터 차량을 지원받게 되었다.


꾸미루미와 한국기타제작수리협회는 기프트카를 활용한 찾아가는 기타수리 문화공연 등도 연합 프로젝트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