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청년도전 프로젝트 참여 단체 모집 - 2. 17. ~ 3. 13. 청년 삶 개선하는 참신한 아이디어 실현 기회 제공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서 청년도전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 단체 및 모임을 217일부터 31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청년도전 프로젝트는 고양시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청년단체나 청년모임에게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매년 추진하는 공모사업이다.

 

고양시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하고 있는 만 18~ 39세 청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 또는 모임이면 지원할 수 있고 공모 분야는 참여, 교육, 고용, 문화, 기타 5개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시는 공개모집을 통해 접수 후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선정할 계획이며, 프로젝트 팀당 최대 500만원(2,0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을 원하는 청년단체(모임)는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를 참조하여 신청서를 작성, 고양시 청년담당관으로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goyangyouth@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 스스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하여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고양시가 계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