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오영숙 시의원 의정보고회 개최...1월 18일 오전 11시 문예회관서 - 2012년 의정활동 보고 및 계사년 한해의 왕성한 의정활동을 다짐하는 자리 …
기사수정

고양시 오영숙 시의원(새누리당, 비례)이 오는 18일(금) 11시에 시청 문예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1월에도 의정보고회를 열어 시의원 의정보고회라고 믿어지질 않을 만큼 4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해 지역정가를 놀라게 했던 오영숙 의원은 올 1월 18일에도 지난 2012년의 의정활동을 종합적으로 보고하고 2013년의 의정활동 방향에 대한 조언을 듣고 왕성한 의정활동을 주민들 앞에 다짐하는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한다고 취지를 전했다.


 


오영숙 의원은 지난 173차 의회에서 쓰레기 종량제 칩 방식 도입의 전면적 시행에 그 경제성과 실효성을 지적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지적 일색의 행정사무 감사에서 이례적으로 공무원의 업적을 칭찬하여 훈훈한 지방의회 정치의 순기능적 측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의정보고회의는 간략한 지난 해 의정활동 보고와 질의 응답 및 토론으로 구성하여 구태의 일방향 형식을 버리고 서로의 의견과 주장을 충분히 담아낼 수 있는 소통과 의견 나눔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오 의원은 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고 두원공과대학에서 겸임교수로 활동했고 고양시 보육시설 연합회장을 장기간 역임한 적 있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사회복지 전문가이기도 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