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2동 관내에 꽃내음 물신·형형색색 페튜니아 꽃밭 조성 -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대비 초화식재 실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2동 행정복지센터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를 맞아 청사 및 마을정원에 초화를 식재했다고 14일 전했다.

 

일산2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초화 식재는 일산2동 행정복지센터 청사 주변 및 삼남아파트 마을정원(일중로 107)에 겨우내 쌓여있던 폐기물을 수거하고, 페튜니아 1,000본을 식재해 도시경관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이번 식재는 봄비가 요란스럽게 오고 강풍까지 부는 기상 조건 속에도 안전수칙을 지키며 진행되었다. 일산2동 주민자치회는 4년 만에 열리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외부 손님에게 깨끗한 고양시의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꼼꼼히 초화를 식재했다.

 

홍두표 주민자치회장은 초화식재를 통해 일산2동이 더욱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마을이 되어 기쁘다. 우리 주민자치회는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백진규 일산2동장은 비가 오고 바람이 부는 기상 조건 속에서 초화식재를 주관해 주신 홍두표 주민자치회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일산2동은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를 대비해 주기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