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어워드 부케쇼 및 플라워이벤트 개최
기사수정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2023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중 부케쇼와 전문화훼작가 작품시연 및 체험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양한 꽃문화행사를 개최하여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430, 51, 53일에는 올해로 23회를 맞는 IHK컵 플라워디자인 기능경기대회가 배출한 수상 작가 7(정영애, 이은정, 서예슬, 허수안, 최윤공미, 김용우, 송규태)의 플라워 데몬스트레이션을 시연한다.

 

430IHK컵 예선에 1, 51IHK컵 본선에 1, 53일에는 5명의 화훼작가가 연속 출연하여 2023고양국제꽃박람회의 주제인 ‘flower in the life’를 주제로 전문 화훼작가의 설명과 작품 시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관람객에게 제공한다.

 

57일에는 고양시 장미 화훼농가와 녹영코리아플로랄디자인이 협업한 참여형 K플라워 홍보 기획 행사를 개최한다. 꽃바구니, 센터피스 등 다양한 화훼작품을 고양시 화훼농가에서 생산한 장미꽃으로 만들며 체험하는 행사를 당일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폐막일인 58고양국제꽃어워드시상식 행사 중에는 하프타임쇼로 국내 최정상 화훼작가 17(김록영, 김미란, 김이현, 남영숙, 박유천, 박진영, 서원택, 오소형, 이소정, 이재황, 장성원, 정광옥, 정영애, 지승희, 최원창, 최해령, 홍예찬, 이상 가나다순)이 참여하는 플라워 부케쇼를 시연한다. 이선영 디자이너의 한복과 부케 등 화훼작품의 콜라보로 패션쇼 형태의 이색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꽃박람회 재단 김운영 대표이사는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해 우리 생활 속 가까이 있는 꽃과 예술을 접목한 다양한 플라워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들여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람객 분들이 함께하셔서 더욱 더 뜻깊은 꽃문화행사로 개최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부케쇼 및 플라워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는 427일부터 58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