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대화천 둘레길 환경정비 사업’을 위한 주민설명회 개최 - 체계적·통일성 있는 하천 조성위해 주민의견 수렴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는 대화천 둘레길 환경정비사업에 대한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송산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일산서구 환경녹지과에서 주최하여 진행했으며, 지역 도의원, 시의원, 주민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대화천 둘레길 환경정비사업은 일산서구 대화천(대화동 2326번지 일원) 둘레길을 단절적이고 부분적인 개선사업의 틀에서 벗어나, 체계적이고 통일성 있는 하천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주민설명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반적인 사업 설명과 사업의 필요성 등을 설명하고 주민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또한 주민설명회 의견을 참고하여 지역 주민들이 대화천 산책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쾌적하고 안전한 선형의 녹지 그린 네트워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구 담당자는 주민설명회에서 나온 주민들의 의견들을 검토하여, 보다 나은 대화천 둘레길을 주민들에게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지역 의원들은 예산확보에 심혈을 기울여 주민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친수 공간 조성에 힘을 쏟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