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어린이날 기념‘성사 5린2날' 개최 - 청소년문화기획단 ‘타임투비’ 기획 어린이날 문화 체험활동 운영 - 청소년 희망 체험 반영 ‘미니 드론 비행’ 체험활동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6일 어린이날 맞이 성사 52(어린이날) 축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놀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문화기획단 타임투비가 초기 청소년 체험 거리 욕구를 반영하여 어린이날 테마로 어린이 증명서 만들기 오렌지 카나페 간식 만들기를 기획 운영하며, 전문가 연계를 통한 미니 드론 비행 체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보드게임, 콘솔게임 등 다양한 청소년 여가 활동 거리를 운영할 예정이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이종순 센터장은 “5월 청소년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청소년의 다양한 여가 체험활동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매주 토요일 친환경 메이커 목공활동 기반 목재 선반 만들기’, 청소년 여가 활동 체험 꿀빠는데이등 다양한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성하청소년문화의집은 고양 어울림누리 별따기배움터 1층 내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www.gcyf.or.kr/ss), 카카오톡 채널(성사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www.facebook.com/gyssyouth), 전화(사업팀 031-995-420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