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행사 ‘지구해’ 개최 - 5월 14일 일산문화광장, 놀이체험·육아상담부스 ‘풍성’
기사수정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어린이날행사 지구해(지구를 구해요)’를 일산문화광장에서 개최한다. 지난 5일 어린이날 내린 비로 인해 개최일이 514() 오후 1시로 변경됐다.

 

ESG 어린이날 행사 지구해는 고양시(시장 이동환)와 풀무원 푸드머스(대표 천영훈)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고양시의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와 환경보호를 위한 지구 구하기라는 주제로 열린다. 재활용 밴드, 마술-버블공연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체험 행사로는 줍깅(정발산역~호수공원 일대) EM흙공 만들기, 에코백꾸미기, 탄소중립퍼즐, 소원나무 만들기, 양말목 열쇠고리 만들기, 고리목걸이 만들기, 고그린 캠패인, 유과 만들기, 식물이름표 만들기, 환경동화 이야기 등 환경 관련 놀이체험부스와 육아상담부스가 운영된다.

 

행사 참여는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child.or.kr)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당일 줍깅키트 및 어린이티셔츠, 미션 완료 시 나와 지구를 위한 지구식단밀키트가 증정된다.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효정 센터장은 “101회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환경보호의 의미와 실천방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www.echild.or.kr, 031-975-331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