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외식업 육성 컨설팅’ 신청업소 모집 - 메뉴분석, 홍보 마케팅 등 맞춤형 컨설팅… 5월 30일까지 접수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속되는 경기침체 현상과 고물가 등으로 경영악화를 겪고 있는 외식업소의 경영난 극복을 위해, 외식업 육성 컨설팅 지원 신청업소를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2022. 12. 31. 이전 고양시에 영업신고 후 현재까지 운영 중인 일반·휴게 음식점 15개소이며, 체인점 형태의 프랜차이즈이다.

 

다만 20221월 이후 식품위생 관계법령 또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 등의 처분을 받은 업소는 신청이 제한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530일까지로, 문서24, 우편,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과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신청업소에 대해 배점기준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15개소를 선정 후 각 업소별 취약점 분석 등 사전진단을 실시한다. 이후 결과를 토대로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메뉴분석, 고객서비스, 홍보 마케팅 등 취약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식품안전과 관계자는 외식업 육성 컨설팅을 통해 참여 업소의 영업 활성화 및 자생력 강화로 위축된 외식업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