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덕양구, 제25회 덕양구청장기 축구대회 개최 - 5. 14.(일) 어울림누리 별무리구장에서 개회식 가져
기사수정

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25회 덕양구청장기 체육대회가 어울림누리 별무리구장 및 충장공원에서 개최된다.

 

경기에 앞서, 지난 14일 어울림누리 별무리구장에서 개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효상 덕양구청장, 권종철 고양시축구협회장, 김형태 고양시축구협회 덕양지회장, 유윤상 고양시축구협회 일산지회장 및 지역 정치인 다수가 참석했다.

 

개회식에서는 공정하고 안전한 경기를 위한 선수 선서식, 전년도 우승팀의 우승기 반환식, 표창장 수여식 등을 진행했다.

 

고양시축구협회 덕양지회에서 주관하고 덕양구청이 후원하는 이번 축구 대회는 덕양지회 소속 13개 팀, 7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 팀을 선정하며, 결승 경기와 폐회식은 521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효상 덕양구청장은 대회사를 통해 “25회째 이어온 덕양구청장기 축구대회는 덕양구 축구 동호인의 우호와 결속을 이어가는 중요한 행사이다. 또한 축구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 향상으로 시민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라고 행사의 의의를 말했다.

 

한편, 중장년층이 참여하는 덕양구청장기 실버축구대회는 오는 924(), 한강둔치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