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호텔서비스 분야 여성 인재 양성한다 - ㈜파라다이스세가사미·㈜삼구아이앤씨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수정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가 지난 15파라다이스세가사미, 삼구아이앤씨와 취업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호텔서비스 분야 채용 지원 및 여성경제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유혜림 관장과 파라다이스세가사미 김치홍 상무, 삼구아이앤씨 호텔사업부 허창윤 대표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여성의 경제활동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 연계 및 협력사업 추진 호텔서비스분야 교육훈련 개발과 여성인재 채용을 위해 인프라 지원, 정보 공유, 홍보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과 함께 호텔객실코디네이터 교육실습장 개장식이 진행됐다. 교육장은 파라다이스 호텔 객실과 유사한 상태로 구현된 모의실습장으로, 호텔객실 코디네이터의 교육 훈련에 이용될 예정이다.

김치홍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상무는 현재 파라다이스시티는 여성 인력이 전체 직원의 약 47%를 차지하고 있다.”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협력해 우수한 인재 채용이 이루어지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유혜림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자원 활용과 적극적인 정보 교류의 장이 마련됐다. 이를 계기로 호텔분야 뿐만 아니라 전시복합산업 분야의 우수 인재를 양성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및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훈련기관이다. 고양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고양MICE여성새로일하기센터,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전시복합산업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 호텔객실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