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도시관광공사, 명품 어린이 연극 <강아지똥> 개최 - 해외에서 극찬받은 故권정생 작가의 대표작, 파주 어린이를 만나러 오다.
기사수정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최승원)가 오는 20(),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연극 <</span>강아지똥>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방방곡곡문화공감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추진하는 이번 공연은, 창작 그림책 최초로 100만부를 돌파한 권정생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작품이다.

 

자신의 존재 가치 발견을 통해 스스로를 사랑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스토리가 가득 담겨있는 <</span>강아지똥>, 일본과 대만 등 해외에도 소개되어 한국의 어린왕자라는 극찬받았다.

 

특히, 지난 22년 동안 국내 외 160여 개 극장에서 상연되었던 작품을, 무대와 의상, 소품, 영상, 음악 등 전체적인 수정 작업을 거쳐 새롭게 제작하였다. 공연에 임하는 극단 모시는 사람들은 작품 리뉴얼을 통해 동화책이 살아있는 듯한 오감 만족 다양한 볼거리로 생동감과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 할 예정이다.

 

공사 최승원 사장은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수록될 만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동화 <</span>강아지똥>을 파주 문화시설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전하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름다운 선율과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가족과 함께 뜻 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공사는 연극 <</span>강아지똥> 객석의 일부를 문화소외계층과 함께 문화나눔 할 예정이며, 파주도시관광공사 누리집(www.pajuutc.or.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