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 기념, 고양 주엽어린이도서관, 이지미 작가의 방 운영 - 그림책 전시회 ‘시원한 여름의 마법’ 개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를 기념해 지난 15일부터 한 달 동안 세계그림책 특성화 주엽어린이도서관 꼼지락 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 이지미 작가의 방, 시원한 여름의 마법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지미 작가의 대표작우산 대신 O O을 주제로 열린 이번 그림책 전시회에서는 작가의 창작 과정과 원화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작가의 소책자들과 일러스트 작품 등 다양한 볼거리와 개성 있는 작품 세계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는 초등 1 ~ 3학년을 대상으로 64일과 11일 오후 3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1회차 프로그램은 갤러리에서 작가가 직접 전시 작품과 창작 배경 이야기를 소개하는작가 도슨트와 그림책 강연 및 독후 활동 <</span>그림책 장면 속 주인공의 생각 적어보기> 시간으로 채워지며, 2회차 프로그램은 갤러리에서 도슨트 진행 후 <</span>나만의 ‘OO대신 OO’아코디언북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미 작가는살면서 부딪히는 크고 작은 문제 상황에서 결국 그 문제와 마주해야 한다면 이왕 해야 하는 일 조금 더 즐겁고 신나게 할 수 있는 태도로 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전시 관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전시 연계 프로그램 신청은 522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3)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