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소상공인 단체 소통간담회 실시 - 고양시 사회적기업 협의회·소상공인 연합회 등 관계자 40명 참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18일 덕양구청 소회의실에서 고양시 소상공인 단체와 함께 ‘2023년 열린 시정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협의회, 고양시 소상공인연합회, 고양시 상점가 상인회 3개 단체의 회장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민선8기의 핵심정책 및 현안을 공유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답하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동환 특례시장은 소비자와 지역경제 최일선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지역상권과 골목상권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계신 여러분들이 있어 우리나라 경제의 한 축이 든든하게 지탱되고 있다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이동환 시장은 고양시의 핵심 정책인 경제자유구역 지정 추진 2023년 거점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선정 3,200억 규모 창릉천 통합하천 사업 고양시 광역교통 확충 계획 등을 설명했다.

 

고양시 소상공인단체는 사회적기업 제품의 홍보, 판매를 위한 판로지원, 꽃박람회 등 각종 축제, 행사 시 관내 소상공인들의 부스 우선 배정 등 건의사항을 전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소상공인들도 좋은 제품을 생산하여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상공인들과 공감대를 만들어가는 시간을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