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산3동 주민자치회, 마을환경정화 활동 실시 - 일산로 등 일대 순회하며 쓰레기 수거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3동 주민자치회(회장 윤기남)는 지난 18일 쾌적하고 깨끗한 마을 조성을 위한 후곡그린마을만들기운동의 일환으로 마을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일산3동 주민자치회 위원 25명은 유동 인구가 많은 일산로와 강선로, 경의로 일대를 순회하며 무단으로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였으며, 특히 학생들의 이용이 많은 학교 및 학원가 주변, 후동공원 화단 등에 버려진 담배꽁초, 유리병, 플라스틱 등을 수거해 통학로 환경개선에 힘썼다.

 

윤기남 주민자치회장은 마을환경정화 활동에 동참해 주신 위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의 솔선수범으로 주민들 또한 깨끗한 환경 유지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함께 참여한 이호식 일산3동장은 바쁘신 일과에도 불구하고 정기적으로 마을 정화를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일산3동 주민자치회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위원들의 자원봉사로 마을환경정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공원길 상자 꽃길 조성, 친환경 세제 및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